본문 바로가기

생활금융

와디즈 펀딩 후기 : 울릉도 더덕

저는 얼마전 가입한 와디즈 펀딩 플랫폼을 통해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에 펀딩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인 초대코드 넣고 신규가입 시에 주는 스토어 1만원도 청년오이 사면서 알차게 쓰고, 속눈썹고데기랑 토마토앰플도 샀답니다. 다양하고 퀄리티 있는 제품들을 다루고 있어서 와디즈 앱을 구경하고 있다 보면 사고 싶은 상품들이 많더라구요.

 

이번에는 울릉도 더덕이 와디즈 펀딩이 올라왔길래, 코로나 후유증으로 기침이 심해진 엄마를 위해 더덕 펀딩에 참여했습니다. 더덕이 호흡기질환에 좋은 음식이니까, 울릉도 더덕도 후원할 마음으로 겸사겸사 펀딩해본 후기를 남겨봅니다.

 

 

 

  목차

  1. 와디즈 울릉도 더덕 펀딩 후기
  2. 적립금 받고 펀딩 참여 방법

 

 

 


1. 와디즈 펀딩 후기 : 울릉도 더덕

 

 

펀딩은 구매와 다르게 바로 발송되는 것이 아니라, 목표에 달성된 뒤 펀딩참여자에게 리워드를 발송하는 형식이라 더덕도 잊을만할 때쯤 도착했습니다.

 

울릉도 더덕은 아래와 같이 잘 포장되어서 도착했더라구요!

 

 

 

불투명하고 빳빳한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는 울릉도 더덕을 꺼내보았습니다.

 

 

 

손질 안된 상품에 펀딩했더니, 정말 캔 그대로 보내왔습니다.

담금주를 만드시는 분들에게도 좋도록 인삼처럼 생긴 더덕도 많더라구요!

얼마나 큰지 비교해보려고 아래에 제 엄지손가락을 대보았습니다. 진짜 크죠?

 

 

 

참고로, 제가 펀딩한 것은 아래 링크로 참여한 상품이라 공유드려 봅니다.

  • 울릉도 더덕 8년산 2kg 으로 펀딩 참여했어요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148121

 

와디즈 오픈예정 | 이런 크기의 더덕 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게 바로 울릉도 더덕입니다!

이런 크기의 더덕 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게 바로 울릉도 더덕입니다!

www.wadiz.kr

 

 

 

 

펀딩이 성공적으로 끝나서 그런지, 다시 재펀딩을 시작한다네요!?

울릉도 더덕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맛보고 싶은 분들은 위 펀딩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적립금부터 받고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2. 적립금 받고 펀딩 참여 하기

 

 

위와 같은 펀딩에 참여해보시려면 우선 와디즈에 신규가입을 하셔야 하는데, 추천인을 입력해야 적립금쿠폰을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지금 적립금 받고 와디즈 가입하기

 

프로모션 초대코드 : G6GXXH3QMP

 

 

펀딩 포인트5천원을 지급하고, 신규가입 할인쿠폰을 주기 때문에 잘 활용하면 시중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서포터클럽첫 달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저는 요거 첫 달에 가입해서 배송비도 3천원 할인 받았답니다!

 

 

 


마치며

 

 

그렇게 도착한 울릉도 더덕을 요렇게 잘 씻어서 더덕을 깎은 뒤에, 더덕고추장무침, 더덕구이를 맛있게 해먹습니다. 더덕은 진이 많아서 손질하는 데에 애를 먹었는데요, 다시 보니 손질된 더덕도 펀딩목록에 있더라구요! 가능하면 손질된 더덕을 펀딩하시는 것이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만히 살펴보니, 와디즈 '푸드' 분야에 산지에서 농민들이 열심히 키운 과일, 채소와 같은 농산품이 많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지역곳곳에서 본인들의 아이디어를 더해 일년농사 열심히 키워낸 농작물들이 인정받고, 더 좋은 농산물을 만들어 내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와디즈에서 농산물 펀딩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해봅니다!

 

적립금, 쿠폰 받으셔서 시중보다 저렴하게 사시고 생활비도 방어 하세요!

 

 

➤➤ 지금 적립금 받고 와디즈 가입하기

 

프로모션 초대코드 : G6GXXH3QMP

 

 


▼▼▼ 다음에 보면 좋은 글 ▼▼▼

 

와디즈 신규가입 1만원 펀딩 후기

프레딧 추천인 코드, 5천원 적립금 쇼핑 후기

샵블리 코인 적립, 식료품 0원 구매 방법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승차거부 신고

청와대 개방 관람 예약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