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금융

샵블리 코인 적립, 식료품 0원 구매 방법

 

기존에 마켓블리 라는 이름으로 블리 코인을 발행했던 앱 플랫폼이 지금은 샵블리 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식료품을 블리 코인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들었는데요, 우리는 이 샵블리 식비 절약 앱테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식비, 생활비도 방어하고 코인을 모을 수도 있어서 제가 매우 잘 활용하고 있어서, 여러분께도 앱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초반에 에어드랍 출석체크 등으로 샵블리 코인을 모아서 거래소에 팔아 돈으로 바꾸었고, 지금은 식비 방어를 위해 출석체크를 하면서 차근차근 모으고 있습니다. 물론, 중간에 달걀도 0원으로 구매했답니다!

 

 

 

 샵블리 이용 방법

  1. 샵블리 설치 방법
  2. 샵블리 코인 적립 방법
  3. 식료품 0원 구매 방법

 

 

 


1. 샵블리 설치 방법

 

 

우선 추천인을 넣고 신규가입을 해야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과, 현재는 5만원 상당의 쿠폰까지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른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CM003FB
이 추천인을 넣고 5만원 상당의 쿠폰을 받고 샵블리를 알차게 이용해보세요.

제가 이용한 방법과 후기를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앱은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아래 링크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단 주의할 점은, 추천인 CM003FB 을 복사하신 다음 앱을 다운 받으시고, 간편가입 말고 이메일 가입으로 가입하시면서 추천인을 넣으세요!

 

 

➤➤ 샵블리 앱 가입 바로가기

 

추천인 : CM003FB

 

 

 

 

 

 

신규가입하면 100원으로 쥐포, 진미채, 김과 같은 반찬도 살 수 있고, 3000원으로 사과도 구매 가능합니다. 9000원으로 계란 두판도 살 수 있으니(가격과 품목은 샵블리 운영에 따라 계속 바뀜) 구매 가능한 물품이 줄어들기 전에 가입하시고 식료품 쟁여두시길 바랍니다!

 

 

 

 

 


2. 샵블리 코인 적립 방법

 

 

샵블리에서 가장 좋은 점은,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통해 블리(BLY) 코인을 적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앱테크 하시는 분들은, 샵블리 앱도 데일리 출석체크 루틴에 끼워주세요!

 

저는 출석체크로 모은 블리 코인할인쿠폰으로 초란 30개를 샀습니다. 삶아서 운동 후에 먹고 있는데, 정말 싱싱하니 흰자가 쫄깃쫄깃해서 다음에도 코인을 잘 모아서 주문해볼 예정입니다.

 

 

 

이렇게, 매일매일 블리 코인을 쌓아서 거래소에 팔 수도 있고(고팍스), 다양한 식료품을 구매할 수도 있답니다.

 

 

 

 

 


3. 식료품 0원 구매 방법

 

 

신규가입을 하면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주는데요, 이걸로 식비를 방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매일매일 출석체크 룰렛을 돌리면서 블리 코인을 쌓아주시고요, 신규가입자에게 주는 특가 상품을 둘러봅니다. 아래는 현재 기준으로 신규가입자에게 주는 특가 상품입니다.

 

  • 신규가입 시 특가상품 : 한우사골곰탕, 김자반, 고창 해풍쌀, 수제요거트, 도가니탕, 유정란, 도시락김, 미역, 바베큐 오징어, 아몬드바삭대추, 곱창돌김, 진미채, 1등급 한우 불고기, 부사 사과, 산채비빔밥, 쥐포, 복분자, 한우갈비탕, 영덕대게찜, 반건조 오징어 등등

 

 

 

현재 기준이니, 가입해서 조회하실 때는 다른 상품으로 바뀌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100원만 내면 살 수 있는 상품도 있어서 그냥 구매하셔도 되지만, 주위 친구나 가족에게 샵블리를 추천해서 본인 추천인으로 가입하도록 하시면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0원으로 식료품을 구매해서 식비 방어가 가능하게 됩니다.

제 추천인으로 가입해서 쿠폰을 받으셨다면 좋은 가격으로 식료품을 구매하셔도 좋고, 주위 지인들을 가입하게 하셔서 적립금을 받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 샵블리 앱 가입 바로가기

 

추천인 : CM003FB

 

 

위 링크에서 샵블리 앱 가입하시고, 출석체크 하시면서 블리 코인도 모으시고 식비도 방어하세요!

다음에도 유용한 앱테크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에 보면 좋은 글 ▼▼▼

 

▶ 야쿠르트 정기배달 신청 방법

▶ 와디즈 신규가입 1만원 펀딩 후기

▶ 엠브레인 조사 참여, 패널 앱테크 추천인